카테고리 없음

국수가 생각날땐 제주 남원 맛집 위미항면카페

여행가보현 2020. 5. 7. 07:16


 

제주 남원 맛집 방문해서 맛있는 국수와 만두까지 다양하게 먹고 왔다. 인기 많은 맛집인 위미항면카페 방문하였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음식점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다.

 

친구와 함께 바람을 쐬러 가기로 하고 일찍 만났다. 아침 겸 점심을 먹기 위해 바로 식당으로 향했다. 식당을 방문해서 든든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 근처에 있는 남원큰엉해안경승지를 방문하였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멋진 경치까지 감상하고 왔다. 



T. 064-764-2788 영업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이다. 저녁장사는 하지 않지만 아침일찍 식사가 가능한 곳이다. 아침식사를 하러 방문하는 분들이 많다. 그리고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없이 운영되는 점도 좋은 곳이다.




주변 공터에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바로 가보았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앞에 놓인 꽃들이 눈길을 끈다. 화사한 분위기가 참 보기 좋았다. 그리고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야외에서 식사도 가능하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먹어도 좋다. 야외에서 먹을까하다가 식당 안의 분위기도 좋아서 안에서 먹기로 하고 들어갔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보면 분위기가 좋다. 음식점이라고 생각되지 않고 마치 카페에 온듯한 기분이 든다. 카페처럼 커피를 판매하고 있기도 해서, 식사를 하고 나서 커피도 한잔 마시기에도 좋다.

 

테이블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화사한 조명까지 아주 좋다. 그리고 곳곳에 멋진 풍경사진이 담겨 있는 액자가 걸려있기도 하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모습이 보기 좋은 곳이다. 친구와 함께 편한 자리에 앉아보았다.

 


한쪽에는 아이들과 함께 온분들을 위해 유아의자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서 식사를 하기 좋은 곳이다. 편하게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있는 곳이여서 외식장소로도 좋다.

 


맛있는 국수부터 돔베고기, 만두 등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먹어보면 좋을 것 같다. 나와 친구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만두를 먹기로 하고 주문하였다. 주문을 하고 나서 밥 먹고 갈 곳을 찾아보았다. 찾아보니 근처 가까운곳에 남원큰엉해안경승지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보기로 하였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한상 푸짐하게 차려졌다.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고 기본반찬들이 함께 나왔다. 콩나물과 유채나물, 배추김치 등이 나왔다. 반찬들은 근처 시장에서 직접 사거나 채취해서 만드는 반찬들이라고 한다. 반찬들이 매일 바뀌면서 나오기 때문에 더욱 좋다. 친구와 함께 얼른 사진 하나 찍어보고 먹기로 하였다.

 


이곳에서 인기가 많은 메뉴인 고기국수이다. 많은 곳에서 팔고 있는 고기국수인데 제주 남원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만큼 맛이 아주 좋다. 먹어본 분들은 알겠지만, 국물부터 면까지 아주 맛있다.

 

사골과 도가니 등으로 만든 육수를 사용하는데, 요리마다 다른 육수를 사용하고 있는 곳이다. 그리고 면은 치자면을 사용하고 있다. 치자면을 사용한 국수이기 때문에 빨리 뿔지 않아서 좋다. 정성이 듬뿍 담긴 국수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면을 후루룩 먹고 난 후에 국물을 바로 한 숟가락 먹어보면 정말 맛있다. 음식에서 정성이 느껴지는 곳이다.

  


김치 하나를 딱 올려서 고기와 면을 같이 먹어본다. 한입 가득 차도록 먹어보면 아주 맛있다. 김치도 맛있어서 국수와 함께 먹기 딱 좋았다. 오랜만에 먹은 고기국수인데, 방문하기를 참 잘했다는 생각을 하였다. 아침 겸 점심으로 먹는 식사여서 무진장 배가고팠는데,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다. 

  


비빔국수도 소스를 잘 섞어서 먹어본다. 상큼한 야채들도 들어 있어서 더욱 맛있었다. 고기국수와는 또 다른 매력인 비빔국수도 인기가 많다. 여름에도 상큼한 맛이 좋아서 자주 생각날 것 같다.

 


제주 남원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만큼 근처에 가볼만한곳들도 참 많다. 우리가 다녀왔던 남원큰엉해안경승지 뿐만 아니라, 동백군락지와 위미항과도 가까운 거리이다. 제주도 여행 온 분들이 서귀포를 많이 방문하는데, 맛집부터 관광지까지 해결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특히나 제주도에서 꼭 먹어보는 음식이기도한 고기국수는 꼭 먹어보길 바란다.

 


국수와 함께 주문하였던 만두도 얼른 먹어보았다. 고기와 만두와 김치만두는 둘다 아주 맛있었다. 만두를 하나 집어서 그냥간장에만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고, 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었다.

 


메인 음식들부터 반찬들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다. 맛있는 음식들을 먹다보니 순식간에 그릇만 남게 되었다. 맛있는 음식들을 남김없이 깔끔하게 싹 비우고 왔다. 깨끗하게 비워진 그릇들을 보면서 친구와 함께 우리 진짜 맛있었나보다 하고 웃으며 나왔다. 

 

이렇게 제주 남원 맛집 방문해서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왔다. 맛있게 먹고 나서 따뜻한 커피 한잔까지 하고 왔다. 배부르게 먹고 커피 한잔까지 하니 너무나 좋았다. 맛있게 먹고 난 후에 바로 근처에 있는 남원큰엉해안경승지로 향했다. 차를 타고 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금방 도착할 수 있었다.

  


남원에 위치한 이곳. '큰엉'은 큰 언덕이라는뜻을 가진 제주어이다.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은 관광지 중 하나이다. 친구와 함께 천천히 둘러보기로 하고 들어가 보았다.

 

 


해안절벽위에서 보는 멋진 제주도 바다. 이곳은 사진으로 봐도 멋있지만, 직접 가서 보면 더욱 더 멋진 곳이다. 제주도의 멋진 해안 경치를 감상하고 싶은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관광지이다.

 

큰엉해안경승지를 걷다보면 이렇게 멋진 사진 포토존이 있다. 나무들 사이로 보이는 바다의 모습.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면 한반도 지도 모양을 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사진을 찍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분들이 많다. 나와 친구도 멋진 풍경을 배경 삼아 사진을 찍어보고 왔다.

 


시원하게 부는 바람까지 아주 좋았다. 날씨가 좋았던 날이여서 천천히 걸으면서 바람을 쐬고 가기 딱 좋은 날이었다.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한 곳인데, 꽤 오랜시간 머물게 된 곳이다. 멋진 경치 때문에 발걸음이 쉽게 떨어지지 않았다.

 

친구와 함게 제주 남원 맛집 방문해서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멋진 바다경치를 보고 왔던 관광지까지 모두 대만족이었다. 남원에 있는 맛집을 찾고 있는분들이라면 위미항면카페 방문해서 맛있는 국수를 먹어보길 바란다. 맛있게 먹고 근처 남원큰엉해안경승지를 함께 방문해보면 더욱 멋진 여행이 될 것 같다. 제주도 서귀포 남원을 찾는분들은 참고해보면 좋을 것 같다.